티스토리 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파악해보자


이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나이가 되면 여러 다양한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같은 이성을 바라봐도 느끼는 감정, 호감도는 제각각입니다. 만약 첫 인상부터 호감이 가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다른 이성과는 다르게 보여지는게 사람들의 심리입니다. 



또한 좋아하는 감정이 발생하여 좀 더 적극적인 의사표현을 가지고 싶을 때는 사람들마다 공통적으로 하게 되는 행동들이 있게 마련입니다.


오늘은 이런 행동들 중에서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6가지알아보자

 

1. 자주 전화 또는 메시지 등 연락을 한다.



사소한 일을 용건 삼아서 자주 연락이 온다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있기 때문에 연락을 하는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남자들은  별 용건이 없는데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2. 평소와 다르게 자주 보게 되는 경우



특별한 약속을 한 것도 아닌 데 자주 마주치는 이성이 있다면 이것도 의도적인 만남을 연출하는 것이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3. 누군가와 눈이 자주 마주치는 경우가 많다.



잘 알지 못하거나, 알기는 하지만 친분이 없는데 자주 눈이 마주치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쯤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성이 있다면 아무래도 그 여성에게 눈이 가게 되어 있으며, 막상 눈이 마주쳤을 때 피하는 것도 호감의 신호로 판단해 볼 수 있습니다.



4. 남들에게 칭찬을 많이 하는 경우



남자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칭찬에 박한데요. 만약 주위에 호감을 느끼는 이성이 있다면, 이성의 외모, 성격 등을 칭찬하게 되고 은근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5. 이성의 사소한 것을 기억하고 챙겨준다면



앞서 이야기했듯이 웬만해선 남자들이 사소한 것 까지 챙기는 것은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호감을 느끼는 여성에 대해서는 자꾸만 그녀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관찰하게 됩니다. 그래서 특정 여성에 대해 사소한 것까지 기억하고 있다면 호감이 있다는 증거로 볼 수 있습니다.



6. 웃음을 잘 보인다.

평소에 잘 웃지 않는 사람이 여성에게 웃음을 보인다면 그 상황도 여성에 대한 호감의 표현으로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6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